100% 환율우대받고 엔화 투자하는 방법

요즘 엔화 가격이 많이 낮아졌습니다. 그 영향으로 일본 여행을 가는 인구가 많이 늘었습니다. ‘경기도 오사카’라는 유행어가 생길 정도라고 하죠. 하지만 우리는 여행 대신 엔화에 투자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그래서 이렇게 엔화가 저렴한 시기에 100% 환율 우대받고 엔화에 투자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NH투자증권 어플을 다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나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가서 ‘나무증권‘이라고 검색을 하고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하시고 회원가입과 증권계좌를 만들어 줍니다. 참고로 카카오뱅크를 통해서 만들면 투자지원금 30$도 받을 수 있습니다.



환율우대 100% 받고 환전하기

증권계좌를 개설하셨다면 카테고리에서 ‘해외주식‘이라는 곳에 들어갑니다. 여기서 다시 한번 ‘환전‘이라는 메뉴로 들어갑니다. 그런 다음 ‘환전하기‘를 눌러서 환전할 금액을 한화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랫부분에 적용환율과 ‘우대율 100%‘라는 문구가 보일 겁니다. 참고로 환전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입니다.



결론 : 엔화가 저렴할 때 여행 말고 투자하자

간단하게 100% 환율 우대받고 엔화로 환전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일본 여행을 꼭 가고 싶은 게 아니라면 여행 대신 엔화에 투자해서 다들 부자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나중에 달러가 떨어지면 이런 방법으로 달러에 투자하면 되겠죠?



'환율우대 100% 받고 엔화 투자 하는 방법'이라고 쓰여져 있는 썸네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