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I 오즈모 포켓3를 꼭 사야하는 이유

전 세계 드론 시장을 섭렵하고 액션캠 시장에 뛰어든 dji에서 오즈모 포켓3를 발매했습니다. 오즈모 포켓3는 짐벌 형태의 초소형 액션캠으로 브이로그나 일상을 촬영하는데 최적화된 모델입니다. 그러면 이번에 출시된 오즈모 포켓3에 대해서 자세하게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즈모 포켓3를 사람이 들고 있는 이미지

1인치 센서 탑재 : 저조도 촬영 특화

오즈모 포켓3의 가장 큰 변화이자 장점이 바로 1인치 센서의 탑재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 작은 카메라에 1인치 센서를 탑재함으로써 액션캠에서 취약했던 저조도에서의 촬영이 안정적으로 가능해졌습니다. 또한 최대 4K/120fps 촬영으로 역동적인 순간을 슬로우 모션으로 아름답게 담아낼 수도 있습니다.


2인치 모니터 탑재 : 회전, 터치로 편의성 제공

본체에 달린 2인치 모니터를 회전하면 바로 전원이 켜지면서 편리하게 촬영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가 2인치로 커지면서 스마트폰을 연결해서 모니터링을 할 필요가 없어졌으며, 또한 액정의 밝기도 굉장히 밝아지고 터치도 잘되서 아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리개 F2.0 탑재 : 오토포커스 가능

조리개 F2.0을 탑재하여 밝은 촬영이 가능하고 오토 포커싱 기능도 매우 뛰어납니다. 근접 촬영이 가능해 음식이나 제품을 촬영할 때 오토 포커싱으로 다이내믹한 촬영이 가능합니다. 또한 스마트폰 정도의 자동 노출이 가능해 빛이 변화는 상황에서 거의 완벽하게 노출을 잡아줍니다.


액티브 트랙 6.0 탑재 : 셀프 촬영 극대화

액티브 트택 6.0의 ‘얼굴 자동 감지’를 통해서 셀프 촬영을 할 때 카메라에서 얼굴이 벗어날 걱정을 안 해도 됩니다. 그래서 혼자서 촬영을 많이 하는 유튜버들에게 굉장히 유용한 기능입니다. 그리고 얼굴을 화면 중앙에만 위치하는 게 아니라 화면의 한쪽 부분에 위치하게 해서 배경과 함께 촬영할 수도 있습니다.


물리적 3축 탑재 : 최적의 영상 안정화

일반적인 액션캠은 디지털로 안정화를 해주지만 오즈모 포켓3는 물리적 3축을 통해서 안정화를 시키기 때문에 떨림 없는 뛰어난 영상미를 얻을 수 있습니다.


3개의 마이크 탑재 : 효과적인 음향 녹음

3면에 마이크가 위치하여 효과적인 바람 소리는 물론, 무지향성 스테레오 사운드 레코딩을 지원합니다. 특히 콘서트 같은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글래머 기능 탑재 : 자동보정으로 아름다운 얼굴

여자분들이라면 좋아할 기능이 들어 있습니다. 바로 피부 톤과 얼굴 크기 등을 조절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여러 가지 옵션을 통해서 내 얼굴이 가능 잘 나올 수 있도록 세팅할 수 있습니다.


PD충전 지원 : 빛의 속도로 빠른 충전

PD 충전의 지원으로 65W PD충전시 80%까지 16분 100%까지는 32분이 걸린다고 합니다. 촬영을 하다가 배터리가 부족할 경우 10분정도만 빠르게 충전해도 1시간정도는 무리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결론 : 누구나 쉽게 사용하기 편리한 카메라

오즈모 포켓3는 정말 누구나 사용해도 쉽게 좋은 영상을 찍을 수 있는 카메라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영상을 처음 찍는 초보 유튜버분들이나 아이들의 일상을 기록하는 부모님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가 제공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